[K스타] “진심으로 노래”…JYP가 가장 좋아하는 여가수는?
KBS 원문 |입력 2017.10.14 11:01댓글1뉴스ZUM에서 보기페이스북 공유트위터 공유출력하기글자크기 크게글자크기 작게📷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수 박진영이 오는 16일 정오 헤이즈와 함께 부른 발라드 '후회해'를 각 음원 사이트에 공개한다.
13일 박진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JYP, 헤이즈, 후회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음원 공개를 예고하는 이미지를 게시했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박진영은 "'파티피플'(박진영이 진행하는 SBS 음악 프로그램)에서 그녀(헤이즈)의 노래하는 모습을 바로 옆에서 보면서 '어쩜 저렇게 온 진심을 다해 노래할까'하는 생각이 들었다"며 "다음 날까지도 계속 생각이 나 (헤이즈에게) 노래 하나를 보냈다"고 헤이즈와 함께 듀엣곡을 부르게 된 배경을 설명했다.
헤이즈는 박진영이 보낸 노래를 듣고 "듣자마자 펑펑 울었어요. 저 이 노래 부르고 싶습니다!"라고 문자를 보냈고, 그렇게 박진영과 헤이즈의 듀엣곡 '후회해'가 만들어졌다고 한다.
박진영은 지난 12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신의 컴백을 예고하며 "여자 가수 분과 듀엣으로 불렀다. 힌트는 요즘 제가 가장 좋아하는 여가수"라고 적어 궁금증을 자아낸 바 있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박진영이 가장 좋아하는 여자 가수로 꼽은 헤이즈는 지난 2014년 데뷔해 '비도 오고 그래서', '널 너무 모르고', '돌아오지마'로 발표하는 음원마다 큰 인기를 끌며 신흥 음원 강자로 떠올랐다.
한편 박진영은 이기찬의 '또 한 번 사랑은 가고', 김조한의 '사랑해요', 별의 '안부' 등 수많은 R&B 발라드 명곡을 탄생시킨 바 있어 그의 새 발라드곡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