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하 2017.08.13 23:49
제주도 이효리 집 이상순 재산 얼마나 될까
📷
연예인 부부가 민박집을 운영하는 컨셉트의 예능프로인 효리네 민박집이 한참 방영중인데요. 과거에 무한도전과 여러 방송프로그램에 출연하여 두 부부의 집이 공개되었습니다.
어마어마하게 큰 땅과 더불어, 누구나 꿈꺼왔던 자연속의 전원주택이기 때문에 사람들은 이 두사람이 어마어마하게 큰 대저택을 소유하고 있어서 땅값만 해도 어마어마할 것이라고 추측하고 있습니다.
📷
처음 효리네 민박집에 소개되었었던 제주도 이효리 집 정문과 정원인데요. 동화속이나, 외국여행에 가야만 있을 것 같은 자연친화적인 단독주택! 이게 바로 진정한 욜로 라이프가 아닐까 싶네요.
정재형의 주선으로 만난 두사람은 처음 결혼발표가 났을때, 사람들은 '이상순 재산이 얼마나 많길래'라는 반응을 보이고는 했는데요. 하지만 어릴적부터 부모님이 김밥가계를 하셨고, 지금까지도 하고 있으며 과거에 혼자 벌어서 유학도 갔다온 일반적인 가정에서 자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재벌설이 돌았었지만 이상순의 재산은 금수저가 아니었어서 더욱 더 두사람을 축복하는 소리가 많았죠.
반면에 아내인 이효리 재산은 연예계에서 알아주는 부동산 부자라고 하는데요. 소유하고 있는 집들만 해도 약 50억가량 된다고 해요. 한 방송프로그램에 출연해서는 100억은 안된다고 말했지만, 방송이니까 그런 것 같고 100억 이상이라는 추측이 나오고 있습니다.
📷
두 부부의 저택은, 산 중턱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처음 부부가 신혼집을 마련할때에, 외곽이고 산중턱이라서 평당 가격은 그렇게 비싸지는 않았다고 해요. 그때 당시만 해도 평당 7만원이었지만, 두 부부의 유명세로 인해 인구가 증가했고 그로인해 주변 값들이 올랐다고 합니다.
현재는 평당 50만원 정도라고 하니까 약 7배가 오른샘이죠~~ 2013년 당시, 처음에는 땅값만 약 1억 3천정도 됬었다고 하는데, 지금은 약 7배가 올랐으니 9억원 이상이네요.
📷
무슨 지도 같기도 하고, 어마어마한 대지의 마당 안에 있는 주택과, 약 1300평을 감싸고 있는 무성한 나무들.. 외국사람들은 대부분 마당이 있고 전원주택에 살고 있지만 한국은 대부분 아파트에 살잖아요. 저 또한 아파트에 살고 있어서 그런지 진짜 그런 자연속에서 내집 지어놓고 살고 싶은게 꿈이네요.
하지만 연예인이거나 작가같은 직업이 특수하지 않은 이상, 일반적인 사람들은 서울이나 수도권에서 살아야 일하기도 쉽고 생활하기도 쉽고, 재산이 그렇게 넉넉치 못해서 저렇게 공기좋은 자연속에 내집지어서 살기가 쉽지 않죠.
📷
제주도 이효리 집은 약간 일본식 목조주택 식으로 지은 것 같은데, 동서양이 섞여있는 느낌입니다. 저는 꼭 나이가 먹어서라도 나중에 안정이 되면, 공기 좋고 자연이 아름다운 곳에 이국적으로 집을 지어놓고 살 것입니다. 완전 프라이버시 보장되구 스트레스 안받고 살 것 같네요. 내가 좋아하고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저런곳에서 살고 싶네요. 여러분 생각은 어떠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