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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 . 국내  행사 기획 프로그램
 💡 국제 . 국내 행사 기획의 주요 단계

기반 마련
행사 목적, 주제, 규모 등 기본 계획 수립
행사 조직위원회 구성 및 역할 분담

행정 관리
예산 편성 및 재정 관리
참가자 모집 및 등록 관리
행사장 섭외 및 운영 계획

주제 연구
행사 주제에 대한 심도 있는 조사 및 분석
주제와 관련된 전문가 섭외 및 발표 구성
🎉 국제 행사 기획의 핵심은 체계적인 준비와 전문성 있는 운영입니다.  행사 기획 단계별로 세부적인 계획을 
수립하고, 관련 분야의 전문가들과 협력하여 성공적인 행사를 개최할 수 있습니다.

🤔 국제 행사 기획 외에도 국내 기업 정보 조사, 축제 및 공연 기획 등 다양한 행사 기획 분야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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